자주묻는 질문 1 페이지 | 더홈케어 본사
고객센터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게시물 검색

자주묻는 질문 1 페이지 목록

  1. Q 청소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?
    A
    외부유리창을 제외한 실내전체입니다.
    현관문부터 시작하여 신발장, 화장실(천정, 벽면), 싱크대 내외부, 후드, 앞뒤 발코니, 실내유리, 조명기구, 콘센트 등
    집안 전체에 걸쳐 찌든 때, 기름때, 곰팡이 등을 청소 작업합니다.
    (곰팡이나 시트지가 많은 경우, 빌트인 가전제품 내부청소는 추가요금 발생 할 수도 있음)
  2. Q 가격이 얼마인가요?
    A
    가격은 32평형 기준 평당 10,000원 입니다. 거주청소의 경우는 청소환경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나 기본 12,000원 ~15,000원입니다.
    24평 미만일 경우는 면적에 따라 기본요금이 적용되며 오염도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.
  3. Q 청소인원은 몇 명이 투입되나요?
    A
    30평 미만은 2명
    30~40평은 3명
    40~50평형은 4~5명이 투입되며
    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도 있습니다.
  4. Q 식사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
    청소견적비용에 식대는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식사제공은 안해 주셔도 되며,
    별도의 수고비나 식대를 청구하는 일이 발생할 시 본사로 연락주시면 담당자에게 페널티가 주어집니다.
  5. Q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
    30평형의 경우는 평균 7~8시간이 소요되며, 시간을 정해 놓은 청소가 아닌
    책임청소이기에 시간의 구애 받지 않고 고객님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완벽 청소 해드립니다.
  6. Q 대금결제는 언제하나요?
    A
    청소 완료 후 고객님께 검수요청을 합니다.
    검수 후 만족 하셨을 경우 담당직원에게 직접 결제를 해 주시면 됩니다.
    (혹 마음에 안 드는 곳이나 빠진 곳이 있다면 즉석에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  7. Q 예약 및 청소시기는 언제가 좋은가요?
    A
    예약률이 높은 관계로 적어도 일주일 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(1일~3일전에 예약하실 경우 예약상황에 따라 청소가 불가능 하실 수도 있습니다.)
    불가피하게 청소 일정이 변경되더라도 청소 3일전까지만 알려주시면 됩니다.